상추 안마방 사건 5년 만에 입 열어? 어깨 치료 목적으로 마사지 Vs 군무지이탈이 문제 서울경제


결과적으로 관련 ‘유튜브’ 영상들은 하나같이 불법행위를 묘사하거나 설명하고 있는 것이다. 일부 전문가들은 해당 영상들이 “불법을 불법이 아닌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법적으로 제재할 방법도 없다. 현재 ‘유튜브’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통위)의 유해 콘텐츠 제재 대상이 아니다.


당연히 이영학이 업소를 운영하던 당시의 흔적은 남아있지 않은, 그야말로 범죄와는 무관한 공간인 셈입니다. 그런데도 TV조선은 보도 제목을 로 달아 마치 이곳이 아직도 불법 성매매 업소로 운영되고 있다는 듯한 뉘앙스를 풍긴 뒤, 이 원룸의 현관과 그 내부 공간을 촬영한 영상을 보도를 통해 노출했는데요. “부엌과 거실, 별도의 침실이 나오는 13평짜리 방” “계약금 30만원” “월세 170만원”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도 빼놓지 않습니다.


"네.. 네; 감사합니다" 라며 이미 노예가 되버린 말투가 너무 웃겼던지 풋 하고 웃으며 "스탠덥 스탠덥!" 하며 나를 이르켜세웠다. 이제 뭘하지 뭘할까 뭐하나 뭐지 라는 뭐의 대한 문장만 머릿속에 맴돌았다눈을 마주치지못하고 기합들어간 차렷자세를 하고있는 나에게 누나는 대뜸 말을 걸었다. 경찰은 또 시각장애인인 최씨와 신씨가 C안마의 실제 업주가 아닐 개연성이 큰 것으로 보고 업소 관계자를 상대로 실제 업주가 있는지 수사하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최씨는 지난해 12월 영등포구 여의도동의 `C안마'를 인수해 지난달까지 최소 250여명에게 성매매를 알선해 1억1천여만원의 부당이익을 올린 혐의를 받고 있다.


퇴폐영업을 하는 안마방에 갔다가 성폭행범으로 몰렸던 남성이 누명을 벗었습니다. 2014년 불법 안마시술소를 찾은 A씨는 그곳에서 일하던 여성 B씨와 시비와 붙었습니다. 경찰이 출동하자 B씨는 A씨가 자신을 강간하려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직원들은 바쁜 업무시간에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느냐는 반응이다. 업무관리시스템을 통한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이용자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소지가 있어 맘편히 이용할 수는 상황이 아니라는 것이다. 안마받는 게 뭐가 죄야라고 할 수 있지만 스포츠 마사지, 타이 마사지와 같은 건전 업소가 아니다.


'어울림休'를 이용했던 한 직원은 "특수교육 학생들의 진로교육에 도움을 준다는 취지도 좋고 서비스도 괜찮았다"고 말했다. 설문 조사를 한 직원 상당수가 시설여건, 예약방법, 건강관리 서비스, 산학겸임교사와 행복나눔인턴의 친절도, 이용 시간에 만족했다. 또 eighty.3%가 이용 횟수를 규제하는 것을 반대했고, 일부는 현재 20~30분인 이용 시간을 연장하자는 의견을 내기도 했다. 도교육청이나 소속 기관, 학교 직원이면 사전예약으로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쓸기, 주무르기, 누르기, 두드리기 등의 안마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산학겸임교사 1명도 배치돼 안마 교육 지도는 물론 행복나눔인턴 학생 2명의 출퇴근길을 도우며 함께 하고 있다.


직업안정법에 따르면 음란한 행위가 이뤄지는 업무에 취업하게 할 목적으로 근로자를 모집한 경우 7년 이하의 징역이나 7,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항소심 재판부는 단속 당시 방문이 열려있긴 했지만, 안마사가 벽 쪽에 붙어 있어 박 경사와 윤 경장이 이를 발견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고, 업주가 경찰들에게 불법체류 태국 안마사 여성의 존재를 말했다는 것 역시 업주와 신고자 이씨의 진술 뿐이라 인정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항소심 재판부는 이들이 단속에 나갔을 당시 불법체류자인 태국 여성 안마사가 현장에 있었다는 사실은 인정된다면서도 두 사람이 이를 인지하고 봐주기식 단속을 했다는 증거는 불충분하다고 판단했다. 그는 “그간 제 월급통장까지 남편이 관리했는데, 한 푼도 못 주겠다니 이게 말이 되냐”면서 “남편이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을 계속하고 있고, 다니지 않겠다고 하면서도 계속 다니고 있는데, 당연히 부정행위로 볼 수 있지 않냐”고 조언을 구했다.


제가 해명하고자 하는 부분이 많은 분들께는 알고 싶지 않은 사실이 될까봐 목소리를 내는 걸 망설였습니다. 글에 앞서 저를 응원해주셨던 팬 분들께 제 소식을 직접 전하지 못해 미안하고 안타까운 마음 전합니다. 세븐은 “당시, 태국-중국 전통마사지 두 곳에서 영업이 끝났다고 하여, 마지막에 간 곳이 문제가 됐다. 앞서 들렸던 두 곳에 간 모습은 방송에 보이지 않았고, 마치 처음부터 나쁜 의도로 그곳에 간 것처럼 비춰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150만원을 내야 들어갈 수 있는 고액방의 경우, 보증금까지 두며 철저하게 회원 관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당시 안마시술을 받지 않고 바로 가게를 빠져나왔지만, 이 사건으로 세븐은 ‘안마방 출입 연예인’이라는 오명을 얻게 됐다. 세븐은 지난 2013년 한 시사프로그램에서 다뤄진 연예병사들의 군 복무 실태에서 안마방에 출입하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춘천 위문열차 공연을 마친 연예병사들이 안마시술소를 찾는 모습에 상추와 세븐이 포함돼 있었던 것. 보도에 따르면 이씨는 서울 모처에서 성인안마방을 운영하며 인터넷 등으로 이용객을 모집해왔다.


하지만 이곳에 다녀온 남성들이 지속적으로 인터넷에 ‘후기’를 올리고 있다. 위치와 연락처를 쪽지를 통해 공유하고 있는 만큼 이용자들이 늘어날 것은 불을 보듯 뻔 한 일. 정부 당국에서도 이런업소에 대해 하루 빨리 단속을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몇 년 사이에 생긴 거의 모든 형태의 성매매 업소가 예약을 통해 손님을 받는다는 점에서는 일단 이 부분도 기존과는 사뭇 다르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 곧 ‘실장’이라는 사람이 나와 반갑게 취재진을 맞았다.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오피 오피 오피 서울 오피 오피사이트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